먹고 보고 듣고

[미꼬 마카롱] 다양한 맛이 너무 달달하지 않고 쫀득하여 선물로도 좋은 미꼬 마카롱

데이비드 백껌 2021. 7. 27. 20:34

다양한 맛이 너무 달달하지 않고

쫀득하여 선물로도 좋은

미꼬 마카롱




달달이를 좋아하는
초코돌이 데이비드 백껌이
초콜릿 다음으로 좋아하는 건
마카롱이다

요즘 마카롱을 판매하는 곳도
무척 많은데
그중 데이비드 백껌의 입맛을
사로잡은 곳이 미꼬 마카롱이다



미꼬 마카롱은
백화점과 카페, 종합 쇼핑몰 등에
입점되어 있으며
수제 마카롱으로
너무 달지 않으며 쫀득함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요즘은 마카롱을 선물하는 사람도 많은데
미꼬 마카롱에서는
이렇게 고급스러운 박스에
세트로 판매도 하고 있어
선물로도 좋을 듯싶다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검정과 금색 조합

거기에 마카롱이 들어있다



원하는 마카롱 6개를 담아
선물할 수 있는
미꼬 마카롱 세트

마카롱은 맛도 맛이지만
색이 화려해서
보는 재미도 있다

눈이 즐겁다




마카롱을 먹다 보면
내가 무슨 맛을 먹은 거지?
헷갈리거나
이거 무슨 맛이지?
궁금할 때가 있는데
미꼬 마카롱에는 포장지에
제품명과 성분이 적혀있어
확인할 수 있다



마닐라 마카롱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마카롱

솔직히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의
맛이 어떤 맛인지 잘 몰라
그냥 먹었다



순수 밀크 마카롱
크림 연유와 우유로 만든 부드러운 맛

순수 밀크 마카롱 역시
다른 마카롱에 비해 특별한 맛이
느껴지지 않아서 일까?
특별한 마카롱이라 느껴지지 않았다



하지만 이제부터
본격적인 미꼬 마카롱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다

말차 마카롱
나리주카 말차의 깊고 담백한 맛과 향기

겉모습이 적색 포도주색(?)이라
말차일거라 생각을 못했는데
입에 넣는 순간 깊은 말차의 맛과 향이 느껴진다



황치즈 마카롱
체다치즈가 들어있어 짭조름한 맛

치즈를 좋아한다면
좋아할 만한 마카롱이다

짭조름하면서 고소한 게
과자가 생각나는 맛이다



요거트 마카롱
이탈리아 요거트의 풍부하고 진한 맛

요거트를 좋아한다면
이건 좋아할 수밖에 없는 맛이다

시큼상큼한 요거트와
달달함 마카롱이 조합이 좋다



메로나 마카롱
메로나와 마카롱의 만남

어딘가 가장 익숙한 맛이었던 마카롱
어릴 적 즐겨먹던 메로나의 맛이
스멀스멀 올라온다



차와 같이 먹기에도 좋고
선물로도 좋은
미꼬 마카롱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