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보고 듣고

[카스라이트] 칼로리가 낮은 저칼로리 맥주! 카스라이트 도수와 맛

데이비드 백껌 2021. 5. 22. 02:59

칼로리가 낮은 저칼로리 맥주

카스라이트 도수와 맛

 

 

 

 

집에서 혼술할 때는

편하게 먹는다고 신나게 먹고

밖에서 먹을 때는

오랜만에 먹는다고 신나게 먹고

 

이렇게 어디서든지 신나게 먹다 보니

살이 걱정되었다

 

그러다 발견한 저칼로리 맥주

카스 라이트

 

 

 

 

카스라이트는

맥주의 맛은 올리고

독자적인 고 발효 공법을 통해

칼로리는 33% 낮춘 맥주라고 한다

 

 

 

 

뭘 먹고 마시든지

칼로리가 걱정인 요즘

칼로리가 낮은 저칼로리 맥주라니

솔깃할 수밖에 없었다

 

칼로리가 전혀 없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칼로리에 대한 부담이 살짝 줄어

몸한테 덜 미안해해도 될 것 같은 맥주가 아닐까 싶다

 

 

 

 

카스라이트는

저칼로리와 함께 도수도

일반 카스 등의 맥주에 비해 낮은

알코올 도수 4도 맥주다

 

알코올 도수도 그렇고

칼로리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크게 부담 없을 것 같다

 

 

 

 

맥주잔에 따른 카스라이트는

일반 맥주와 비슷한 향과 색이다

 

알코올 도수가 낮고

칼로리가 낮아서

더 연하고 약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색도 똑같고 탄산과 거품도 비슷해 보인다

 

 

 

 

카스라이트 맛은?

연하지만 일반 카스와 크게 차이는 모르겠다

 

카스라이트인 걸 모르고 마시면

일반 카스와 구분이 쉽지 않을 듯싶다

 

 

 

 

그래도 맛이 다르겠지?라는 생각에

조금 더 음미를 해보니

카스가 더 깊고 강한 맛인 듯싶다

 

갑자기 호기심이 생겨

카스라이트에 소주를 섞어

소맥으로 마셔보았는데

카스라이트와 소주 조합은 아닌 걸로..

 

카스라이트는 그냥

순수 맥주로만 즐기는 게 좋을 듯싶다

 

 

 

 

칼로리로 걱정이라면

그래도 몸한테 조금이라도 덜 미안할 수 있는

저칼로리 맥주 카스라이트 추천

 

 

[카스라이트]

  • 알코올 도수 : 4.0%
  • 업소명 : 오비맥주(주)
  • 칼로리 : 27kcal(100ml 기준)